본문 바로가기

리뷰왕 도전기

왜 나만 몰랐을까? ‘코튼클라우드 호텔수건’으로 알게 된 수건의 진실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수건, 정말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나요? 아마도 수건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을 위해, ‘코튼클라우드 호텔수건’에 대한 진실을 공개합니다.

호텔식 수건

수건에도 수명이 있다는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사용하다가 닳아서 버리는데, 알고 보면 수건 교체의 적절한 시기와 세탁 방법이 중요하더라고요.

 

제가 최근에 새로이 구매한 ‘코튼클라우드 호텔수건’을 사용해보니, 이전에 사용하던 3 수건들과는 비교도 없더라고요. 평소에는 180g 30 수건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200g 40수짜리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호텔에서는 이런 무거운 수건을 사용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40수 수건

참고로 일반적인 가정에서 사용하는 수건은 130g~180g 정도의 무게를 가지며, 40x80cm 기본 사이즈입니다. 반면, 180g 이상의 무게를 가진 수건은 호텔 수건이라고도 불립니다.

40수 수건 그레이

 

세탁이 중요하다는 , 모르셨죠? 세탁 방법에 따라 수건의 수명과 품질이 달라집니다. 제가 코튼클라우드 수건을 세탁할 따라한 가지 주의사항을 소개해드릴게요

 

- 세제 없이 물로만 색상별로 3~5장씩 세탁

- 염소계, 산소계, 표백제, 섬유유연제는 피하기

- 울코스로 단독 세탁

-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세탁

- 그리고, 수건에 섬유유연제를 넣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섬유유연제는 수건의 흡수력을 떨어뜨려요.

 

이러한 주의 사항을 유의해서 세탁하면 가장 좋겠지만! 저는 10개씩 한번에 찬물세탁코스로 돌렸어요

첫번째 세탁시에만 이러한 방식으로 하고 두번째 세탁부터는 섬유유연제를 사용했다고 하죠...향기 포기 못해요ㅠㅠ

 

이제 수건에 대한 새로운 지식과 함께, ‘코튼클라우드 호텔수건’로 여러분도 좋은 수건 생활을 시작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